중요 안내사항
제품 수령 후 15일 이내에 제품의 일련번호(시리얼넘버, S/N)를 입력하지 않으면 AS무상 보증이 불가합니다.
아래 명시된 AS 관련 안내 내용에 동의하시면 제품등록(S/N 입력)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보증기간 안내
제품의 보증기간
1. 제품 보증기간은 구입(결제)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결제)일자의 확인은 판매관리 시스템 및 증빙서류(영수증, 입금확인서 등)를 기준으로 합니다.
2. 제품 보증기간은 제품마다 상이하며, 제품 상세페이지에 안내되어 있습니다.
3. 다음의 경우는 보증기간이 정상적인 경우의 절반(1/2)으로 단축 적용됩니다.
    1) 영업용도나 영업장에서 사용할 경우. (단, 영업용 제품은 제외)
    2) 차량, 선박 등에 탑재하는 등 정상적인 사용환경이 아닌 곳에서 사용할 경우.
    3) 제품사용 빈도가 극히 많은 공공장소에 설치 사용할 경우
    4) 기타 생산활동 등 가정용 이외의 용도로 사용될 경우 


유무상 수리기준
고장이 아닌 경우 AS를 요청하시면 요금이 부과되므로, 반드시 사용설명서를 읽어주시고, 설명서로 해결이 안될 시 전화상담을 먼저 받아보시길 권장합니다.
무상수리
1. 제품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인한 경우 
2. 보증기간 이내 유/무상 수리한 건 중 아래에 해당하는 재고장 발생시 
  - 부품 미사용한 수리건: 동일 부위, 동일 증상에 대해 2개월 보증
  - 부품 사용한 수리건: 동일 부품에 대해 1년 보증
유상수리
아래의 경우, 유상수리가 적용됩니다.
보증기간
무상 보증기간 경과된 제품
고객부주의
• 사용자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해 발생된 고장 (떨어뜨림, 외부 충격, 소프트웨어, 동전/핀과 같은 이물질 투입 등)
• 사용설명서 내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발생된 고장
• 전기 용량을 틀리게 사용하여 발생된 고장 / 사용 전원의 이상에 의해 발생된 고장
• 당사 서비스센터 외 장소에서 혹은 서비스센터 엔지니어가 아닌 사람이 제품의 구조, 성능, 기능을 개조 또는 변조하여 발생된 고장
• 차단기/콘센트/멀티탭 불량, 전원 오인가, 전원 코드 미삽입 등 사전 확인없이 서비스 요청하는 건

소모성
• 소모성 부품 보증기간 경과 및 수명이 다한 경우 (배터리, 필터류, 손잡이류 등)
• 당사에서 지정하지 않은 부품이나 옵션품으로 발생된 고장의 건
• 제품 자체의 수명이 다한 경우 
타사제품
• 고객이 요청한 제품 외 타 제품/연결기기 불량인 건 (전압 변환 플러그, 변압기 등)
• 타사 제품(소프트웨어 포함)으로 인한 고장 설명 시 
천재지변
천재지변 (지진, 풍수해, 낙뢰, 해일 등)외 화재, 염해, 동파, 가스피해 등으로 고장시
기타
• 제품고장이 아닌 고객 요청에 의한 서비스 요청건 (보증기간 이내라도 유상 수리)
예) 제품 이상유무 점검, 제품 내부의 먼지, 헤드 등의 세척 및 이물 제거 등

서비스 요금 안내
서비스 요금 산정 기준
부품비
수리 시 부품 교체를 할 경우 소요되는 부품가격을 말합니다.
부품비는 부가세 10%가 포함된 가격입니다. 

수리비
수리비는 유상 수리 시 부품비를 제외한 순수 기술료를 말하며 수리 시 소요시간, 난이도 등을 감안하여 산정한 수리비 기준표를 따릅니다.
위 내용에 동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