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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이용약관

이용약관

 

1장 총 칙

 

1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인라이튼(이하회사"라고 한다)가 운영하는리스토어” (https://re-store.co.kr, 이하 리스토어혹은 이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회사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정의)

  1. 1. “서비스”란 “회원"이 “회사"의 상품 또는 용역(이하 “상품 등"이라고 합니다)을 구매하는 등의 목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리스토어(http://re-store.co.kr)의 쇼핑몰형 구매대행 서비스 또는 이를 위한 인터넷 사이트를 의미합니다.
  2. 2. “이용자”란 리스토어(https://re-store.co.kr)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자를 말합니다.
  3. 3. “회원”이란 “이용자” 중 이 약관에 따라 회사에 회원등록을 한 개인 또는 법인으로서, 회사에서 제공하는 구매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등급/등급적용기준 등은 회사정책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4. 4. “판매자”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회원"에게 상품 등을 판매하는 자로서, 사업자등록을 마친 개인이나 국내외 법인을 말합니다.
  5. 5. “쇼핑몰형 구매대행”이란 “회사”가 “서비스”를 통해 해외에서 구매 가능한 재화 등에 대하여 이용자의 명의로 수입하여 판매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만, 이 경우 재화 등은 이용자의 자가 소비용에 한합니다.

  

3 (약관의 게시와 변경) 

  1.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FAX번호, 이메일 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회사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2. 2. “회사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등 관련법(이하관계법령이라 합니다)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3. “회사는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서비스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회사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회원이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4. 4. 변경된 약관 조항 중 상품 또는 용역의 구매계약에 관한 조항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변경전의 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매매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변경된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전항에 의한 변경약관의 공지기간 내에회사에 송신하여회사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변경된 조항이 적용됩니다.
  5. 5. “회사가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회원에게 30일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따로 공지 또는 고지하였음에도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한 경우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또한,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회사는 개정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6. 6.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내용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계법령 및 정부기관의 지침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2장 회사의 서비스

 

4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① 상품 등의 판매 내지 구매 관련 중개 서비스 
    ② 재화 등에 대한 정보제공
    ③ 수입 및 통관 관련 업무
    ④ “이용자”와 “판매자” 간의 매매계약 체결 관련 서비스
    ⑤ 국제반송 관련 업무
    ⑥ 기타 회사가 정하는 업무
  2. 2. “회사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3. 3. “회사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4. 4. 전항의 경우 회사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5(서비스의 중단) 

  1. >"몰"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중단 사실과 그 사유를 "리스토어" 초기화면에 통지합니다.


 

3자 회원가입 계약

 

6(회원가입) 

  1. 1. 이용자는 “몰”이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2. “몰”은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①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 7조 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 7조 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몰”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② 등록 내용에 허위기재누락오기가 있는 경우 
    ③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몰”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3. 3. 회원가입계약의 성립 시기는 “몰”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4. 4. 회원은 회원가입 시 등록한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상당한 기간 이내에 “몰”에 대하여 회원정보 수정 등의 방법으로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7(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1. 1. 회원은 “몰”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몰”은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2. 2.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몰”은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①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② “몰”을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기타 “몰”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③ 다른 사람의 “몰”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④ "
    몰”을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3. 3. "몰”이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후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몰”은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4. 4. "몰”이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8(회원에 대한 통지)

  1. 1. "몰”이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몰”과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 2. "몰”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1주일 이상 “몰”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다만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4장 리스토어 구매 서비스의 이용

 

9(매매계약의 체결 및 대금 결제)

  1. 1. 회원은 상품을 구매하기 전 상품 상세 페이지 및 가격옵션 가격해외 배송비를 포함한 배송비수입관세 등의 각종 정보계약 또는 지불 등의 제반 조건을 주의 깊게 확인하여야 합니다.
  2. 2. 회사는 회원이 현금(실시간 계좌이체가상계좌 입금 등을 포함), 카드휴대폰 소액결제기타의 방법으로 매매 대금을 결제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3. 3. 회사는 매매대금 결제와 관련하여 구매자에 의해 작성된 배송정보지불인 정보 또는 잘못된 송금으로 인해 발생하는 손실 또는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법적도의적 책임이 없습니다.
  4. 4. 상품을 주문한 후 일정 기간 내에 매매대금을 결제하지 않을 경우 회사는 당해 주문을 회원의 동의 없이 취소할 수 있습니다.
  5. 5. 회사는 구매자의 상품 매매계약 체결 내용을 나의 쇼핑 내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도록 조치하며매매계약의 취소 방법 및 절차를 안내합니다.
  6. 6. 회사는 구매자가 지불 수단에 대한 적절한 권한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 할 권한이 있으며적절한 권한이 있는지 확인이 될 때까지 거래를 지연시킬 수 있고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관련된 거래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7. 7. 구매자가 실제로 결제하는 금액은 판매자가 정한 공급원가기본이용료관ㆍ부가세상품에 적용된 할인쿠폰배송비옵션상품의 옵션내역 등이 적용된 금액(실구매액)이며구매자에게 발행되는 구매증빙서(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 등)는 구매대행비로 발행됩니다.
              * 구매대행비 = 실구매액 공급원가 관ㆍ부가세 


10(검수 및 재포장)

  1. 1. 회사가 재화 등의 하자파손 등을 발견한 경우이용자에게 이를 통보하고 이용자의 요청에 따라 구매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취소하거나재화 등의 인도를 진행합니다.
  2. 2. 회사는 포장이 운송에 적합하지 아니한 때에는 운송 중 발생될 수 있는 충격의 정도를 고려하여 추가 포장을 할 수 있습니다.


11(배송)

  1. 1. 배송 소요기간은 입금 또는 대금결제 확인일의 익일을 기산일로 하여 배송이 완료되기까지의 기간을 말합니다.
  2. 2. 배송은 판매자에 의하여 이루어지며, 회사 이용자의 입금 또는 대금결제 확인 후 판매자에게 배송에 필요한 조치를 즉시 취하도록 안내합니다.
  3. 3.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발생한 경우 그 해당기간은 배송 소요기간에서 제외됩니다. 
  4. 4. 배송과 관련하여 이용자, 판매자배송업체금융기관 등과의 사이에 발생한 분쟁은 당사자 간의 해결을 원칙으로 하며,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5. 5. 회사의 안내 이후에도 이용자의 배송 수취확인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3일이 경과한 시점부터 자동으로 주문 취소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6. 6. 회사는 회원이 복수의 재화 등을 구매하고각 재화 등을 공급하는 해외사업자가 다를 경우에는 해당 재화 등을 회사의 해외 수령 장소에 도착하는 순서대로 배송할 수 있습니다.
  7. 7. 회사는 관·부가세 회피를 위한 분할배송 및 가격허위 신고 등 회원의 불법행위 요청에는 협조하지 않습니다.


12(통관)

  1. 1. 회사는 이용자를 위하여 회사가 정한 운송 및 통관 업무 위탁사를 통해 통관절차를 수행합니다이 때 발생하는 관·부가세 등은 이용자 또는 수취인(수하인)이 부담합니다.
  2. 2. 제1항의 통관 업무를 수행할 때에회사가 정한 운송 및 통관 업무 위탁사가 관·부가세 등을 이용자를 대신하여 납부하면회사는 회원이 재화 등의 구매 계약 체결 시 미리 지급한 관·부가세 등을 운송 및 통관 업무 위탁사와 정산합니다.
  3. 3. 회사는 특정 주문운송상품명과 같은 상품 정보를 국제운송회사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이러한 정보는 국제운송회사를 통해 세관 통관 및 해당 국가의 법령을 준수하기 위해 세관 당국에 제공될 수 있습니다세관 당국은 회사에게 물품 포장 단위의 구매 가격을 직접 제출하도록 요구합니다.

 

13(취소, 반품, 교환, 환불)

  1. 1. 회사는 회사와 업무제휴관계에 있는 해외배송망을 통하여 매매계약이 체결된 상품의 해외 배송절차를 조력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며해외구매 제품의 배송 단계는 다음 각 호와 같이 구분됩니다.
    ① 해외현지 배송단계구매자가 구매한 상품이 회사와 업무제휴관계에 있는 제 3자의 물류센터로 입고되는 시점까지의 단계 
    ② 항공운송 준비단계물류센터 입고 후항공배송을 위해 현지 물류센터에서 출고되기 전까지의 단계 
    ③ 국내 배송단계: 해외 현지 물류센터에서 출고된 후, 항공배송되어 국내 수령자 주소지로 배송완료되기까지의 단계 
  2. 2. 구매자는 항공운송 준비단계까지는 언제든지 구매계약을 취소할 수 있으며, 해외 현지 운송료 및 구매 수수료해외 현지 반송료는 회원이 부담합니다.
  3. 3. 국내 배송단계부터는 해당 구매건은 취소가 아닌 반품으로 처리 됩니다해당 단계에서 회원이 구매 물품의 반품 등을 하는 경우반품 비용은 회원이 부담합니다반품 비용은 해외 현지 운송료해외 세금해외 현지 수령 장소 이용료선적비용항공운송료통관 업무 위탁 수수료관·부가세 등 구매 물품을 수입하기 위해 들어간 비용과 회사의 국내주소지로 구매 물품을 반송하는 운송료를 포함합니다.
  4. 4. 회사는 회사와 업무제휴관계에 있는 해외배송망을 통하여 매매계약이 체결된 상품의 해외 배송절차를 조력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며해외구매 제품의 배송 단계는 다음 각 호와 같이 구분됩니다.
    변심으로 인한 반품 : 구매자 부담 
    물품 하자배송 지연 또는 다른 물품 배송오배송으로 인한 반품 : 판매자 부담
  5. 5. 해외 구매건의 경우 구매자에게 책임이 있는 반품 건은 과도한 반품 비용으로 인해 실질적으로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회사는 이러한 경우에 대해서 어떠한 법적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6. 6. 취소 또는 반품이 완료되면 회사는 구매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지급수단으로 재화 등의 요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해당 지급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요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하고구매자가 현금으로 결제한 경우에는 구매자가 지불한 입금계좌로 구매자가 지불한 금액을 입금함으로써 환불 조치를 합니다금액은 3영업일 이내로 구매자의 은행 계좌로 송금됩니다.
  7. 7.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구매 물품을 반품 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회원이 지불한 금액에서 반품 비용을 제외한 요금을 환급힙니다이 때의 반품 비용은 제 3항에 명시된 반품 비용을 말합니다회사가 구매자에게 반품 비용을 제외한 지불 금액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연 100분의 20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8. 8. 회사는 재화 등의 재고를 보유하고 있지 않으므로 교환은 불가능하나구매계약 취소에 따른 반품 및 환불은 가능합니다.


14(반품 또는 환불의 적용 배제)

구매자는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반품, 교환 또는 환불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1. 1. 구매자의 귀책사유로 말미암아 상품이 멸실ㆍ훼손된 경우
  2. 2.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4. 복제가 가능한 상품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5. 5. 주문에 따라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물품 등 판매자에게 회복할 수 없는 중대한 피해가 예상되는 경우로서 사전에 해당 거래에 대하여 별도로 그 사실을 고지하고 구매자의 서면(전자문서를 포함)에 의한 동의를 받은 경우


15(상품상이, 하자, 파손 등)

이용자는 제12조에 불구하고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해당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취소/반품/환불을 할 수 있습니다.

 

 

5장 회원 관리 및 보호

 

16(개인정보보호)

  1. 1. 몰은 이용자의 개인정보 수집시 서비스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범위에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2. 2. 몰은 회원가입시 구매계약이행에 필요한 정보를 미리 수집하지 않습니다다만관련 법령상 의무이행을 위하여 구매계약 이전에 본인확인이 필요한 경우로서 최소한의 특정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 3. 몰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 때에는 당해 이용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4. 4. 몰은 수집된 개인정보를 목적외의 용도로 이용할 수 없으며새로운 이용목적이 발생한 경우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이용•제공단계에서 당해 이용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다만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5. 5. 몰이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 책임자의 신원(소속성명 및 전화번호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은자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등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2조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6. 6. 이용자는 언제든지 몰이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몰은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몰은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7. 7. 몰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여야 하며 신용카드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도난유출동의 없는 제3자 제공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8. 8. 몰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9. 9. 몰은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동의란을 미리 선택한 것으로 설정해두지 않습니다또한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이용자의 동의거절시 제한되는 서비스를 구체적으로 명시하고필수수집항목이 아닌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이용자의 동의 거절을 이유로 회원가입 등 서비스 제공을 제한하거나 거절하지 않습니다.

 

17(몰의 의무)

  1. 1. 몰은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2. 몰은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3. 3. 몰이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4. 4. 몰은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18(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1. 제 17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2.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3. 3.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몰”에 통보하고 “몰”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19(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1.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 내용의 등록
  2. 2. 타인의 정보 도용
  3. 3. 제 3자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는 등 전자상거래질서를 위협하는 행위
  4. 4. 몰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5. 5. 몰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등의 송신 또는 게시
  6. 6. 몰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7. 7. 몰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8. 8.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6장 기타

 

제 20조 (사이트의 연결)

  1. 1. 타 사이트에 하이퍼링크(하이퍼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에 의해 연결시킬 수 있습니다.

  2. 2. "회사"는 이용자가 해당 연결사이트와 독자적으로 상품 또는 용역을 거래한 행위에 대해서는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21(회사의 면책)

  1. 1. 회사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서비스를 기반으로 한 거래시스템만을 제공할 뿐이며, 서비스를 통한 거래 내용에 관한 모든 분쟁에 대해서는 당해 거래 당사자가 책임을 져야 합니다.

  2. 2. 회사는 천재지변, 불가항력 기타 회사의 합리적인 통제범위를 벗어난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3. 회사는 이용자 또는 판매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으게 대핸 책읨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4. 4. 회사는 이용자 또는 판매자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기대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서비스를 통해 얻은 자료를 이용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5. 5. 이용자 또는 판매자가 화면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 등의 내용에 관한 신뢰도 또는 정확성에 대하여는 해당 이용자 또는 판매자가 책임을 부담하며, 회사는 게재된 내용의 부정확 또는 허위로 인해 이용자 또는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6. 6.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2(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1. 몰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몰에 귀속합니다.

  2. 2. 이용자는 몰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몰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몰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3. 3. 몰은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23(분쟁해결)

  1. 1. 몰은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2. 2. 몰은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다만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3. 3. 몰과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24(재판권 및 준거법)

  1. 1. 몰과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다만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2. 2. 몰과 이용자 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부 칙


1(시행일자)

이 약관은 2018820일부터 시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