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게시판 상세
제목 반품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작성자 RESTORE (ip:)
작성일 2018-03-13
  • 평점 0점  
  • 추천 추천하기



- 반품이 가능한 경우

   1. 항공 배송중 단계부터는 해당 구매건은 취소가 아닌 반품으로 처리 됩니다.

   2. 해당 단계에서 회원이 구매 물품의 반품 등을 하는 경우, 반품 비용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3. 반품 비용은 해외 현지 운송료, 해외 세금, 해외 현지 수령 장소 이용료, 선적비용, 항공운송료, 통관 업무 위탁 수수료, 관·부가세 등 구매 물품을 수입하기 위해 들어간 비용과 회사의 국내주소지로 구매 물품을 반송하는 운송료를 포함합니다.

   4. 구매자는 구매 물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언제라도 구매한 물품을 반품 신청할 수 있으며, 반품 비용은 아래와 같이 반품 요청에 책임이 있는 상대방이 부담합니다. 반품 비용은 3)에 명시된 반품 비용을 말합니다.

        - 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구매자 부담

        - 물품 하자, 배송 지연 또는 다른 물품 배송, 오배송으로 인한 반품은 판매자 부담


- 반품이 불가한 경우

   1. 구매자는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반품, 교환 또는 환불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1) 구매자의 귀책사유로 말미암아 상품이 멸실ㆍ훼손된 경우

      2)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복제가 가능한 상품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5) 주문에 따라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물품 등 판매자에게 회복할 수 없는 중대한 피해가 예상되는 경우로서 사전에 해당 거래에 대하여 별도로 그 사실을 고지하고 구매자의 서면(전자문서를 포함)에 의한 동의를 받은 경우

   2. 해외 구매건의 경우 구매자에게 책임이 있는 반품 건은 과도한 반품 비용으로 인해 실질적으로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러한 경우에 대해서 어떠한 법적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